중소기업인재개발원(수원역)

본문내용

본문

인사말
+ Home > 학교소개 > 인사말
 중소기업인재개발원(SAMA)은 2005년 중소기업의 인력난 및 실업률을 해소하기위해 설립되었으며. 직업훈련 교육문제에 대한 분석과 대안을 제시함으로써 우리나라 직업교육발전을 주도하는 씽크탱크로서의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

 본원는 첨단 정보산업분야의 우수한 인력을 양성하는 정부지정 직업능력개발교육 훈련기관으로써 우수한 교수진과 첨단 교육시설을 갖추고 정보통신 계열과 s/w프로그램개발 계열 등 전문IT 과정을 통해 21세기 정보화 사회가 요구하는 전문지식과 기술능력을 갖춘 전문인을 육성 배출하고 있습니다.

 본원에서는 남녀 학생 모두를 대상으로 직업훈련→자격취득→취업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원에서는 급속하게 변하고 있는 기술과 고용환경에의 무한한 적응력을 갖춘 전문기능인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개발원의 교직원은 끊임없이 창의력과 혁신의지를 구현하여 세계화와 정보화 물결의 21C 지식기반사회를 이끌어갈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서비스기관으 로서의 경쟁우위를 지속 유지해 가고 있습니다.

 본원에서는 정부지원 주간과정을 비롯한 다양한 직업교육과정을 운영하는 열린 직업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므로 여러분 뜻에 따라 적합한 과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미래지향적인 개인의 능력을 높이고 기업이 요구하는 정보인력의 수요확대 및 신규 교육과정 개발에 적극적이며 기업의 실무위주 맞춤식 교육을 통해 맞춤식 취업률을 최우선으로 하는 전문교육기관이 되고자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본교를 방문하여 새로운 인생을 개척하고 싶은 분은 도전 하십시오.

중소기업인재개발원은 최선을 다하여 도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중소기업인재개발원장 최영근